'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원모먼트


시대가 많이 바뀌었나봅니다. 예전에 꽃을 사는 일은 그저 졸업식 혹은 생일 아니면 잘 안샀는데, 


이제는 꽃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생겼네요~ 




일단, 기분좋게 시작해봅니다. 









박스 하나가 배달왔습니다. 











조심스럽게 상자를 열어보니, 꽃이 배달되었네요. 


박스안에는 꽃다발과 화병, 그리고 꽃에 대한 작은 안내서가 같이 오네요. 


배달된 꽃에 대한 이름이 적혀 있으니, 이젠 꽃집가서 '이거랑 저거랑' 보다는 누구누구누구 이름을 불러주면 


꽃을 조금은 아는 여자로 거듭날 수 있겠네요~ ^^












이번에 배달된 꽃들은 노랑색이 메인이네요. 


왼쪽부터 해바라기, 마가목, 카탈리나 로즈, 그린 석죽, 골든볼, 시넨시스라고 하네요~ 












화병에 놓일 꽃들은 끝을 사선으로 잘라주는게 좋아요. 


그러면 물을 흡수하는 표면적이 넓어져서 꽃이 물을 아주 잘 마시지요~ ^^


일반 가위로 줄기를 자르면 자칫 날이 무뎌서 줄기가 뭉게지면서 잘려질수 있어요. 


가급적이면 꽃가위를 추천해드려요~ 










포장된 상태도 예쁘지만, 전 제가 맘데로 꽃을 꽂았어요. 


집안에 노란색이 한가득, 뭔가 기분이 밝아지는 느낌입니다. 













'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ONE MOMENT


꽃을 만나는 순간부터 이미, 제 일상이 특별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요세 한창 재미를 들인 명화 그리기 완성 그림과 함께 놓아보았어요. 


왠지 심심해보였던 그림이 한층 더 밝아진 느낌이네요. 



특별한날에만 꽃이 아닌, 


이제 일상에서도 얼마든지 


편안하게 꽃을 즐길 수 있어요. 





당연히, ONE MOMENT와 함께라면 


그 기쁨이 더욱 밝아질거 같네요. 


















인생의 마법같은 순간 



매주 행복한 기다림을 느껴보세요. 



아름다운 플라워박스




http://www.1moment.co.kr/















'etc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필름 사진들.  (0) 2016.08.31
근황  (1) 2016.05.25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0) 2015.06.05
근황 2015. 03. 15  (0) 2015.03.15
근황 2015. 03. 08  (0) 2015.03.08
,